Senin, 31 Januari 2022

FIDELIS

FIDELIS

이미지.png

개요

세계는 2009년 Blockchain 개념과 BITCOIN 암호 화폐의 운용화로 소심하게 시작된 혁명을 경험하고 있으며 나날이 더 강해지고 있는 혁명입니다. 암호화폐는 대부분 전통적인 기업 주식과 유사한 투기성 자산입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암호화폐는 현금 전환을 하기 전에 아무 것도 사지 않습니다. 암호 화폐의 세계는 여전히 전통적인 경제와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것과는 거리가 멉니다. 암호화 자산을 지불 방식으로 받아들일 위험이 있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개인은 여전히 암호화폐의 세계를 마땅히 받아야 할 만큼 심각하게 이해할 필요를 느끼지 않습니다.

이것으로 암호화폐는 중요한 기능을 상실합니다. 즉, 일반인의 주머니에 도달하는 기능을 상실하고 더 이상 가장 중요한 속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암호화폐가 공급되기 때문에 평가 절하에 대한 우수한 보호와 아마도 본질적인 가치 평가일 것입니다. 제한적이므로 디플레이션입니다.

그렇게 FIDELIS 플랫폼이 탄생했습니다. FIDELIS 플랫폼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는 암호화폐로 대표되는 탈중앙화 경제의 세계와 일반인 사이의 간극입니다.

이미지.png

피델리스란?

FIDELIS 플랫폼과 FIDELIS 토큰은 현재 멀리 떨어져 있는 이 두 세계를 더 가깝게 만드는 데 기여합니다. FIDELIS 플랫폼을 통해 로열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개인은 이 새로운 디지털 경제의 실질적인 의미를 이해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기존에는 상품을 소비하고, 서비스를 이용하고, 선물, 여행, 보너스 등으로 교환하여 포인트를 적립했습니다. 이제 무엇보다도 디플레이션 암호화폐를 벌고 모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보상 프로그램에서 제품 및 서비스로 교환하거나 자유 시장에서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원하는 경우 통화가 평가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로열티 프로그램이란 무엇입니까?

로열티 프로그램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포인트, 샘플 품목 등과 같은 특정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이러한 단위는 동일한 체인의 제품에서 독립적인 제품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또는 여러 참여 제품에서. 이를 통해 소비자는 무료 상품이나 서비스 또는 할인과 같은 보상을 위해 이러한 단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delidade는 로열티 프로그램이 암호화폐 세계가 사람들의 마음에 완전한 의미를 부여하고 전통적인 경제에 순조롭게 진입할 수 있는 이상적인 수단이라고 믿습니다. 남아 있는 것은 작은 변경 사항을 통합하는 작업이며, 그 중 많은 부분이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의 명명법일 뿐이므로 사람과 회사가 신속하게 수락할 수 있습니다.

FIDELIS 플랫폼은 참여하는 보상 프로그램이 위치할 장소가 될 것이며 FIDELIS(FDLS)는 비인플레이션 속성과 불확실한 유효성을 가진 분산 통화가 될 것이며 고객은 하나 이상의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FIDELIS 플랫폼에 속합니다.

 

피델리스 생태계

이미지.png

Fidelis 플랫폼은 FIDELIS 생태계가 작동할 공간입니다. FIDELIS 생태계에는 두 가지 서식지
가 있습니다. 로열티 프로그램 계정 — FIDELIS 플랫폼을 준수하는 회사의 계정과 이 회사의 로열티 고객이 있을 것입니다.

무료 시장 계정 — 오늘날 모든 암호화폐가 작동하는 방식과 유사하게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따라 FIDELIS 토큰의 무료 구매 및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로열티 프로그램 거주지 — 로열티 프로그램 서식지에서 파트너 회사는 모든 파트너 회사가 보상을 제공하는 가상의 장소인 시스템 마켓플레이스에서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보상을 받으려면 FIDELIS로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파트너 회사는 충성도가 높은 고객에게만 보상을 제공하거나 보상 프로그램 외부에서도 다른 고객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개방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회사의 경우 두 가지 이유로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고객에게 구매를 공개하는 것이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고객 수 늘리기 — 회사에서 충성도 및 보상 프로그램을 유지하는 주요 목표는 FIDELIS와 교환하는 대가로 제품을 시장에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유지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교환에서 발생하는 이러한 FIDELIS는 FIDELIS 플랫폼의 로열티 프로그램 계정에 속합니다.
차별화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여 보급 및 판매를 늘립니다.

 

FIDELIS 생태계 및 FDLS 워크플로

기업 보상 프로그램이 있는 충성도 프로그램 서식지는 천천히 대사됩니다. FDLS는 파트너 회사를 통해 고객 사이에서만 천천히 움직입니다. 로열티 고객 포트폴리오는 본질적으로 보유자입니다. 따라서 이 서식지에서 순환하는 FDLS는 통제된 양으로 그렇게 하고 자신의 로열티 프로그램 포트폴리오로 돌아가 상대적으로 긴밀한 원을 닫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반면에 FREE MARKET 계정은 빠르게 대사됩니다. 보유자가 있지만 법정 화폐 금액을 늘리기 위해 FDLS를 사고파는 빠른 승리를 추구하는 거래자로 구성됩니다. FREE MARKET 계정을 평가하는 알려진 방법은 토큰을 "소각"하는 것입니다. 희소성은 일반적으로 평가와 동의어이므로 공급을 더 희소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피델리스 크립토토큰

Fidelis 토큰은 Fidelis Fintech 생태계의 기본 통화입니다. Fidelis Digital Bank, Fidelis Exchange 및 Fidelis Club 플랫폼의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하여 FDLS 토큰을 축적합니다. 토큰에는 BEP20 네트워크의 블록체인 스마트 체인에 배치된 스마트 계약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Fidelis Club 플랫폼에 등록된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 Fidelis Digital Bank의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 거래를 위해 Fidelis Exchange 플랫폼을 사용하십시오.
  • Fidelis Exchange 플랫폼에 대한 지분.

 

토코노믹스

  • 토큰 이름: Fidelis 토큰
  • 토큰 시세: FDLS
  • 네트워크: BEP-20
  • 총 공급: 990.000.000
  • 유통량 : 326.000.000 (32,93%)

 

이미지.png

결론

Fidelis 플랫폼과 FIDELIS 토큰(FDLS, Φ)은 가장 다양한 보상 프로그램(로열티 프로그램)을 하나로 묶는 솔루션의 일부입니다. FIDELIS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운영 비용을 낮추고 다양한 다른 보상 프로그램의 고객에게 제품을 광고할 수 있는 이점과 함께 안전한 생태계에서 로열티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FIDELIS 토큰은 만료되지 않고 가치 평가 가능성이 있다는 장점이 있는 기존 보상 프로그램의 마일, 포인트 또는 캐쉬백과 동일하며, 이는 FIDELIS 플랫폼에 참여하는 고객과 회사 모두에게 이익이 됩니다.

 

여기에서 더 읽어보기

 

#fideliscrypto  #crypto #investment #fidelis #btc #cryptolove #inflation #moneytalks #moneyfocus #bitcointrading #holding #stockmarket #FDLS #Bounty

Bitcointalk 사용자 이름: Didac Vila
Telegram 사용자 이름: https://t.me/NesyaNabila4
지갑 주소: 0xd1aafbb191a7f492f78b9a882add51847d01b6c6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